Q&A
커뮤니티 > Q&A
관리자님 관리좀하세요 덧글 1 | 조회 529 | 2017-10-06 22:21:05 | 223.39.140.193
외지사람  
3박4일 제주도여행일정 마지막날 몸도 풀겸 탄산온천방문했습니다 입구에 사람이 많아서그런지 프론트직원 매우 불친절하시던데...그냥 넘어갔네요. 탈의실에서 옷갈아입고 들어갔는데 샤워기 달랑 몇대인데 그 중 냉수전용 샤워기가 3개나 되더군요. 나머지 샤워기는 줄을 서서 씻어야 하는 상황이 되고.. 겨우 자리가 나서 씻으려는데 물온도가 제맘대로 뜨거웠다 차가웠다 난리라 진짜 빡쳤네요ㅡ 참고 탕안에 들어갔더니 부유물이 때가 아니라구요????온전히 검은 때에 머리카락이 뭉쳐돌아다니는데 제눈에만 때로 보인건가요???? 청소를 얼마나안한건지 바닥이 미끄러워 두번이나 낙상할뻔하고 탕안도 매우 지저분합니다 기분좋게 여행왔다가 산방산탄산온천 덕분에 추잡스런 기억만 남게생겼네요.. 12,000원 적은돈 아니구요 거저 돈벌생각하지말고 관리좀하세요 직원들도 더럽게 불친절하고 아무리 외지손님이래도 이렇게 거지같은 기분으로 글을 남기긴 첨입니다 샤워기좀 바꾸세요 이런식으로 영업하시면 오래못가실듯요.. 환불하려다 꾸욱참고 후기남기니까 고맙게나 생각하시고, 담번에 올 일은 이 생에선 없을듯 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돈 내고 저 같은 불편함느끼시지마라고 글 남기니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그래도 정 가고싶으시면 인터넷에서 미리구입해가시길 추천합니다.
 
산방산탄산온천  2017-10-07 09:24:48 
반갑습니다^^
저희온천에 오셔서 많이 불편하신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직원들의 불친절 다시금 특별히 교육 시키겠습니다.
긴 연휴다보니 많은 손님들이 찿아주시다보니 물관리 라든지 여로모로 잘안된거같습니다.
샤워기도 부족했을거고 물을많이쓰다보니 물온도두 잘안맞았을겁니다.
인정하겠습니다 다시금 사과드립니다.
내년에 리모델링 계획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직원불친절 청소상태 샤워기등 지적해주신것에 대해서 더욱더 참고하고 시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