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커뮤니티 > Q&A
탄산온천 관광객들 조심하세요 덧글 1 | 조회 7,655 | 2015-08-14 23:07:49 | 223.62.213.65
kkk  
저도 어머니 모시고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와서 탄산온천욕했는데 동네 단골손님이 관광객을 상대로 주인인 마냥 훈계질하면서 관광온것들이 저 지랄한다고(관광객이니 사정 모르니 잘 가르켜 주거나 안내해주면 참 좋을텐데) 안내나 규정을 설명하는 직원이나 관리는 부재중인데 주인 사장은 한술 더 떠서 손님끼리 그런걸 어쩌라는거냐고 그러데요. 참 뚜껑열리는 상황입니다. 그러곤 그 동네 단골손님이라는분 잽싸게 빠져나갔는데 직원들 얘기 들어보니 전력이 있는 상습고객이라더군요. 그래서 상황정리를 이렇게 하면 안된다고, 그런식으로 무마시키니 재발하는거 아니냐 했더니(직원도 아니고 동네 단골손님이 관광객을 상대로 질시하여 폭언을 일삼는거 같다는 생각이)더한건 사장 마인드가 어쩌라는 거냐고 하는데 환장하겠더군요. 우리도 뼈빠지게 고생하고 일하고 힐링하러 왔는데 유네스코 등재된 제주도에서 이런 사람 있으면 나라 망신 아닌가요! 그리고 주인 마인드도 수준 업그레이드해야 세계에 우뚝서지 않을까요? 제주도여행을 수 차례 오면서 오늘 이런 경우 처음 당합니다. 수도권 워터파크를 원한건 아니지만 서비스 수준을 좀 배워서 제주도만의 특별한체험 명소인 탄산온천 절대명소로 거듭나길 앙망합니다.너무 불쾌했습니다. 다시오고 싶을까요?
 
산방산탄산온천  2015-08-15 00:33:51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어머님 모시고 효도 여행 오셨는데 온천도 못하시고,개념없으신 손님한테 폭언들으셔서
마음이 많이 상하셨을거라 사료됩니다.
이 사건으로 그 고객님 온천에 오지못하게 했습니다.
저희 대표님도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올였다면 그런 실수를 하지않았을겁니다.
고객님께 저희 실수로 맘 상하게 해드린거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희 업체의 실수 떨쳐 내시고,남은 여행길 즐겁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