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커뮤니티 > Q&A
탄산수 덧글 1 | 조회 5,393 | 2016-01-07 18:43:51 | 122.36.226.167
이용객  

지하에서 탄산수가 올라오는것이 아니라 탄산가스를 주입 한다고 하던데 맞나요? 의학적으로 증명 되었다고 하던데 피부미용을 전공하는 사람으로써, 건성 피부는 탄산이 피부를 자극해서 더 안좋은데 어떤 부분에서 증명 되었다는 건지 궁금합니다. 성분표시를 보니 자극 후 진정 될 성분은 전혀 없는데 궁금 합니다. 탄산은 피부를 매끄럽게 한다고 팻말을 봤습니다. 탄산이 매끄럽게 하는것이 아니라, 다른 성분이 일시적으로 매끄럽게 하거든요 잘 못 설명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탄산탕에 가스냄세가 심하게 나서 머리가 어지럽고 속이 매스꺼운데 가스를 너무 많이 주입하시는건 아닌가요? 철분냄세는 약간나지만 화학적가스 냄세가 너무 심합니다. 가스주입량은 안전한 량 인가요? 치사량은 아니더라도 안전한량을 주입 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ㅡ

 
산방산탄산온천  2016-01-08 02:09:35 

지하 600M에서 끌어올린 산방산 탄산온천은 천연탄산수입니다.

온천수내 유리탄산이 물 1kg당 1000mg 함유되어있는 온천을 천연탄산수라 합니다.

탄산가스는 유기물이 파괴되면서 탄산염의 분해로 인한결과로 탄산가스가 만들어 집니다.

탄산수안에는 탄산가스가 들어 있습니다.



탄산온천수의 효과는 모세혈관을 자극해 심장의 부담을 줄이고 고혈압환자나 치유가 어려운상처,혈액순환장애가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탄산원수탕은 가열하지않은 물이고,온탕 미온천 열탕은 탄산수를 가열한 물입니다.

탄산수를 가열하면 하얀(우유빛)이물질이 물 표면에 떠 있는데 이물질이 유리탄산입니다.

유리탄산이 피부를 부드럽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탄산가스는 심장의 부담을 높이는 부작용이 있습니다.원수가 나올때,탄산가스도 같이 나오니

'원수급수중 물 가까이 앉지 마세요'

라는 팻말을 붙여놨습니다.

그럼에도 고객님들은 새 원수가 나오면 물나오는곳 가까이 가서 앉으십니다.

탄산가스를 맡으신고객님께서는 어지럽다고하시거나 심장이 두근거리며 메스꺼움을 느끼시게 됩니다.



탄산원수탕에 들어가게되면 온기대신 차가움을 느끼게되나,기포가 몸에 붙으면서 파스붙인거처럼 후끈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 느낌이 모세혈관을 자극해 심장의 부담을 덜어준다해서 탄산온천을 심장천이라고도 불립니다.